CNN –
“https://www.cnn.com/2023/04/09/entertainment/succession-season-4-episode-3-review-recap/index.html” 의도=”_blank”> 충격 후 Af
Logan Roy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그의 성장한 십대와 부하 직원들이 스크램블링을 남겼으며, 모든 후보자들이 회사의 이사회와 어떻게 플레이 할 것인지에 대해 걱정스럽게 겸손하게 자신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동시에, 그들은 자신이 잘못 배치 한 존재보다 더 큰 존재 인 인물을 애도하면서, 그 모델을 심연으로 대우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네 번째 시간은 또한 로건의 동반자 인 마르시아 (Hiam Abbass)의 귀환을 알렸다. (후자는 타이틀 성격이 Peron의 여주인을 부팅 할 때 뮤지컬“Evita”의 회상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무엇보다도, 에피소드는 Shiv (Sarah Snook)가 아버지의 사망 기사를 읽고“아빠는 놀랍게 들립니다. 나는 아빠를 만난 아빠)와 로마 (Kieran Solid)와 로마 (Kieran Culkin) 형제가 언어를 언급 한““Aling Person of everenced”와 함께“아빠를 만난 아빠)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https://www.cnn.com/videos/media/2023/03/20/brian-cox-logan-roy-rupert-murdoch-wtcw-cprog-vpx.cnn” 의도=”_blank”> 에피소드는 또한 경영진을 선보였습니다 Waystar Royco에서, 지금은 지금 가장 효율적인 로건의 사후 요구가 아니었던 우화로 결론을 내릴 수있는 내용을 불편하게 당황했지만, 그가 그를 우선하고자하는 사람이 겉보기에 명시된 겉보기에 쓴 메모는 손으로 쓴 메모입니다. 그들은 화장실에 종이를 던지는 것에 대해 농담을하면서 농담을하면서 실제로 화장실에 종이를 던지기를 원했던 얼마나 웅장한지를 매우 뚜렷하게 만들었습니다.
Carl (David Rasche)이 잔인하게 모욕적 인 Tom (Matthew MacFadyen)과 함께 모든 나이프가 나왔는데, 그는 톰의 미래에 대한 의심을 가설적인 것으로 제시 한 것으로 바뀌 었다는 사실에 거의 불가능한 진실 뒤에 숨어있었습니다.
그러나 고문을받은 켄달이 자신의 상충 된 감정을 Waystar의 프랭크 (Peter Friedman)에게 분명하게 표현하면서 인간의 순간이 있었기 때문에“그는 그를 혐오하게 만들었고, 그는 죽었다. 나는 진실로 숭배하지 않았다. 나는 그를 실망시켰다.”
“승계”는 또한 지금 적절한 친절한 존재의 취약성을 강조했지만, 기업의 유산은 기업의 유산을 강조했지만, 공공 관계 사람들이 회사를 벅리는 모델로서 그의 후기에 로건의 참여를 스핀하고 줄이는 방법을 알아내는 방법을 논의하는 기업의 유산과 사고와 그 사고에 대한 켄달을 기동하는 기동으로 결론을 내릴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다는 결론을 내렸다. 수행.
승계의 질문은 또한 로건 출구의 켄달, 시브, 로마의 조화를 위협하는 것처럼 보이며, 시브는 CEO를 자리를 차단하기에 충분한 길이로 CEO 좌석을 걸기위한 컨셉으로 드릴 때까지 드문 소녀로 남겨졌습니다. 신뢰는 시리즈 제작자 제시 암스트롱의 세계에 대한 슬픔에 빠지지 않으며, 시브가“나는 부리를 적시는 것을 선호한다”고 인정했을 때, 그녀의 형제들의 보증은 부리가 공동으로 지그재그를 불러 일으킬 수있는 슬픔으로 인해 영향을 주었다.
마지막으로, 오래된 에피소드가 운영 된 후, 시리즈는 성공적으로 인터넷 페이지로 개발하여 후속 비즈니스 노출에 이르기까지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Kendall이 Logan과“오염 된 아빠”PR 누출에 관해 말한 것처럼,“그가 결론을 내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