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1,0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작은 보트에서 영국으로 수로를 건너 – 첫 이주민이 “one in, one out”거래.
최신 홈 오피스 인물에 따르면 1,072 명이 13 개 보트에서 여행을했으며 보트당 평균 82 명 이상의 사람들이 여행했습니다.
같은 날,이란 남자 추방 된 세 번째 이민자가되었습니다 영국의 프랑스 거래하에.
2025 년까지 지금까지 교차로를 만든 사람들의 수는 이제 32,103 명으로 1 년 에이 시점에 대한 기록입니다.
장관들은 이번 계약이 저지체 역할을하며, 이민자들이 프랑스로 돌려 보내는 것을 보여주기를 희망한다.
그러나 금요일 교차점의 규모는이 정책이 지금까지 채널을 가로 질러 위험한 교차로 만들기 위해 준비된 사람들에게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제안했다.
더 읽기 :
UK-France 이민자 수익 거래는 무엇입니까?
영국의 망명 신청자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프랑스와의 계약은 영국이 영국에 소형 보트를 타고 프랑스로 다시 입국하는 이민자를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환 된 각각에 대해 영국은 이전에 불법적으로 입국하려고 시도하지 않은 한 망명 신청자가 안전하고 법적 경로를 통해 들어갈 수 있도록합니다.
이번 거래의 상호 측면에 따라 프랑스에서 영국으로 망명 신청자를 운반하는 첫 번째 항공편은 다음 주에 개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숫자에 대해서는 언급하지는 않지만 홈 오피스 소스는 PA 뉴스 에이전시에게 그들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at or close to parity”주어진 “one in, one out” 거래의 본질.
이 협정은 8 월 5 일에 발효되어 양국에 의해 서명되었으며 유럽위원회의 승인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