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Korea News Helen Mirren은 Stella McCartney의 Paris Kind Week Show를 시작합니다

Helen Mirren은 Stella McCartney의 Paris Kind Week Show를 시작합니다

5
0
Helen Mirren은 Stella McCartney의 Paris Kind Week Show를 시작합니다

파리 (AP) – 센터 폼디 두 내부, 헬렌 미렌 열렸다 스텔라 맥카트니 파리의 종류의 주간 쇼 비틀즈 ‘“총체적으로.” 선언문보다 성능이 적기 때문에 화요일 저녁 구색의 구형 인류, 동물 및 지구의 분위기를 조정합니다.

Earlynewspaper

McCartney는 Trend의 지속 가능성 추진에서 곡선보다 오랫동안 앞서있었습니다. 이번 시즌에 그녀는 아직 가장 잘 알고있는 제안을했다고 주장했다 : 98% 지속 가능, 100% 잔인 함.

양장점은 커튼의 abet 내에서“이것은 모든 인류, 모든 어머니 지구의 생물 등이 그 어느 때보 다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것입니다.

가죽, 모피도없고 깃털도없고 움직이는 피부도 없습니다. 대체로 세계 최초의 혁신이 생겼을 때, 깃털과는 완전히 다른 식물에 기반을 둔 식물과 공기에서 대기 오염을 흡수하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천인 Pure.Tech와 같은 Fevvers가 나왔습니다.

메시지가 진지하게되면 성미가 지금 당장되지 않게되었습니다. 두근 거리는베이스 라인과 레이브 같은 조명은 에너지를 과도하게 절약했습니다. 로빈 라이트Dylan Penn과 Johnny Depp 입구 행에서 지켜 보았습니다.

McCartney의 실루엣은 남성과 여성, 근거 및 미묘한 반대를 탐구했습니다. Savile Row Tailoring은 해체하자마자 : 이중 가슴 재킷은 측면에서 얇게 썰고, 가늘어진 옷깃으로 드리워졌으며, 주름이 많은 광대 한 바지와 80 년대 이탈리아 인상 셔츠 위에 사용됩니다. 화물 코드는 통풍이 잘되는 크리 놀린으로 바삭 바삭한 미니에 다시 나타났습니다.

캔디 핑크, 라벤더 및 블루스에서 카키, 회사 그레이 및 피칸으로 색상이 바뀌 었습니다. 업 사이클링은 본 바로 빨리되었습니다. 데님 허리 밴드는 드레스, 수하물 및 플랫폼 신발에 콜라 팅했습니다. 팔라 벨라 클러치와 손으로 가득한 데님을 가로 질러 스팽글이 반짝 거렸다. 저녁 깃털 교체에 의해 조각 된 새틴 가운과 코르셋 드레이프에 저녁을 끊었다.

구색은 McCartney의 습관적인 눈부신-Eco-Lux Innovation, 80 년대에 감염된 활력 드레싱, 영국의 재치에 의해 연화되는 활동가 극장을 포착했습니다.

캠페인의 위험이 의복을 압도하는 캠페인의 위험을 감상하면서, 그녀는 교훈적인 광경에 빠지는 것을 보여줍니다.

화요일 저녁 수집 된 화요일 저녁 McCartney가 두 시간이 지난 후 McCartney가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확인했습니다. 그녀는 스펙터클과 윤리적 의미, 지속 가능성 및 바람직 함을 합병 할 수 있으며, 시청자는 체격을 복장하지 않는 트렌드를 고려하여 지구를 치유하려고합니다.

제공하다: Helen Mirren은 Stella McCartney의 Paris Kind Week 쇼를 시작합니다